7세(2021년 기준)인데 지난해 한국은 이보다 3.
보유세와 취득세 차이가 5배에서 20배로 뛴 것이다.윤석열 대통령 공약에서 다주택자 중과 완화보다 앞자리를 차지했던 1주택자 취득세는 정부가 손도 대지 않고 있다
디카페인 커피 자체보다 카페인의 누적 섭취량이 문제다.카페인 외에 커피 속 다른 물질은 사람을 깨어있게 하기에 약리 활성이나 함량이 부족하다.간에서 카페인을 더 천천히 대사하기 때문이다.
오후에 디카페인 커피를 마신다면 수면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피자·치킨 같은 음식을 먹을 때는 식사 중에 마시기도 한다.
하루 섭취한 카페인 총량이 매우 적은 수준인데도 잠이 안 온다고? 잠이 안 오는 원인은 여럿이다.
커피와 달리 콜라는 저녁 식후에 마시기 쉽다.안장원 부동산선임기자 정부는 지난해 12월 21일 올해 경제정책방향을 발표하면서 다주택자 취득세 중과를 완화하겠다고 했다.
1주택자 세율을 단일화하거나 세율 구간을 단순화하겠다고 내용이다.하지만 취득세는 세율에 변함이 없어 문 정부 수준 그대로다.
다주택자보다 1주택자 더 홀대? 시장은 혼란에 빠졌다.[안장원의 부동산 노트] #취득세 완화 개정 국회 통과 무산 #공약했던 1주택자 완화도 무소식 #부담 낮춘 보유세와 불균형 심해 #거래세 인하로 거래 문턱 낮춰야 2주택자가 돼 세금이 늘겠지만 정부의 세제 완화로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어졌다.
Copyright © Powered by | 파충류, 양서류 갤러리|헌정사 초유의 총리 해임 건의, 거야의 폭주 멈춰야 | sitemap